빠르게 찾는 지역별 농촌여행지

여행을 가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지역에 있는 농촌여행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절·테마여행코스

  • 목록보기
  • 좋아요 프린트 공유 facebook twiter blog kakao daum google baidu baidu

마의태자의 슬픔을 잊고, 신나는 여름을

마의태자와 함께 구국과 호국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농촌체험마을 마의태자권역의 코스
강원 / 인제군  현재날씨
27.0℃
맑음

여행테마

2018년 07월

7월, 무더위를 이기는 여름 농촌여행지

7722

여행 정보

▶ 용소폭포(13km, 20) 미산마을 리버버깅(12.1km, 15

마의태자권역마을(맨손송어잡기, 손두부 만들기, 취떡만들기(25.6km, 50) (숙박

국립방태산자연휴양림 (33.4km, 50)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여행 1일차

1코스

용소폭포

상세보기 +

2코스

미산마을 리버버깅

상세보기 +

3코스

마의태자권역마을

상세보기 +

여행 2일차

4코스

방태산자연휴양림

상세보기 +

5코스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상세보기 +

여행소개

<용소폭포>는 웅장한 기암과 풍부한 수량으로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시원한 여름명소다. 폭포 아래는 물론 산자락을 따라 전망대에서 용소폭포의 장관을 볼 수 있다.


리버버깅은 몸에 장비를 부착하고 1인용 버깅에 의지하여 계곡의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레포츠이다. 뉴질랜드에서 처음 시작해 10여 년 전 이곳 <미산마을>에 아시아 최초로 도입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1시간 이내의 강습만 받으면 아름다운 미산계곡의 급류를 자유롭게 다니며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마의태자권역마을>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마을이다. 한편 인제는 마의태자 비각, 대왕각 등 마의태자와 관련된 지명과 유적 등이 곳곳에 남아있어 구국과 호국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곳이다. 마을에서 호국정신의 의미를 되새기고, 여유와 즐거움을 찾는 기회를 만들어보자.


<방태산자연휴양림>은 물 맑기로 소문난 내린천의 상류 지역이며 이단폭포(폭포가 상하 2단으로 형성된 폭포), 마당바위(마당처럼 평평하고 넓은 바위) 등 자연환경이 수려해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휴양림으로 들어오기 전 가까운 방동약수도 마셔보자.


마지막 방문지인 <원대리 자작나무 숲>70만 주 가까운 자작나무가 숲을 이뤄 천천히 숲을 걸으며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하얀 수피의 자작나무가 빽빽이 들어서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1


 [코스1. 용소폭포] 

ㄴ

ㄴ



 [코스2. 미산마을리버버깅

ㅋ

ㅁ 1

   


 [코스3. 마의태자권역마을  

65

ㅁ ㅊㅌ



 [코스4. 방태산자연휴양림 

ㄴ

ㅁ




 [코스5. 원대리자작나무숲

ㄴ

ㅌ ㅌ



ㅁ

지도로 보는 여행 코스

전체 댓글(0000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