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찾는 지역별 농촌여행지

여행을 가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지역에 있는 농촌여행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절·테마여행코스

  • 목록보기
  • 좋아요 프린트 공유 facebook twiter blog kakao daum google baidu baidu

든든한 농촌 음식으로 튼튼하게 여름나기!

대청호 인근으로 농사, 생태, 공예, 식문화 등의 체험이 있는 찬샘마을의 코스
대전 / 동구  현재날씨
30.0℃
구름 조금

여행테마

2018년 07월

7월, 무더위를 이기는 여름 농촌여행지

7825

여행 정보

▶ 찬샘마을(쿠키만들기, 농작물수확) (2.7km, 5) 하늘강아뜰리에 (350m, 도보 5)

초가랑 (7.5km, 11) 추동 대청호 사진창고 (2km, 2) 연꽃마을

여행 1일차

1코스

찬샘마을

상세보기 +

2코스

하늘강아뜰리에

상세보기 +

3코스

4코스

대청호 사진창고

상세보기 +

5코스

연꽃마을

상세보기 +

여행소개

대청호 인근에 위치한 <찬샘마을>은 마을 공간과 자원을 활용하여 농사, 생태, 공예, 식문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마을이다. 10여년 체험학습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하늘강아뜰리에>2012년부터 도예가 부부가 도자기 공방을 시작한 곳으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손물레 체험과 더불어 아름다운 마당을 감상할 수 있다. 더운 여름 시원하고 재밌는 실내체험활동으로 대청호 자연에서 난 흙을 재료로 손물레를 통해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초가랑>은 정겨운 시골 반찬이 18첩으로 나오는 맛집이다. 두메마을 담배건조장을 개조하여 만든 식당의 모습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1인당 만원의 가격으로 된장국과 18첩 장아찌 밥상을 먹을 수 있다. 대청호 자연에서 재배하는 농산물을 반찬으로 속이 든든하고 건강하게 여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대청호반에 자리한 <대청호 사진창고>는 주변의 수려한 경관을 가지고 있으며 사진 찍는 법 강좌와 셀프 자화상 촬영 할 수 있다. 방앗간을 개조해서 만들어 흔히 알고 있는 사진관과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연꽃마을>에서는 대청호를 바라보며 아름답게 자란 연꽃들을 구경할 수 있다. 연꽃 사진을 담기 위한 사진가들의 방문도 많다. 사람들의 쉼터로써 상설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ㄴ


 [코스1. 찬샘마을]  

a

x

s x



 [코스2. 하늘강아뜰리에

s

a x

[



 [코스3. 초가랑

s

z c



 [코스4. 대청호 사진창고

s

a



 [코스5. 연꽃마을

a

z x



a

지도로 보는 여행 코스

전체 댓글(0000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