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하신 정보를 조회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빙어낚시 하고 불빛축제 보고! 양평 당일치기 여행
추위 느낄 새 없는 겨울 체험으로 가득한 수미마을의 코스
2211

수미마을(빙어낚시) ▶ (17.32km, 20분) ▶ 양평군립미술관 ▶ (20.06km, 30분) ▶ 연꽃언덕(식당) ▶ (6.8km, 20분) ▶ 두메향기(불빛축제)

<수미마을>은 겨울이면 ‘물맑은양평빙어축제’를 개최한다. 1급수 계곡물이 꽁꽁 얼어붙은 도토리골 저수지에서 빙어낚시와 저수지 옆 언덕에서 눈썰매를 타고, 군밤, 빙어튀김, 분식 등 겨울철 먹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달달한 겨울딸기를 수확해서 가져가거나, 찐빵, 피자, 향초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양평군립미술관>은 2011년에 개관한 현대미술 중심의 젊은 미술관이다. 미술을 통한 체험학습의 공간이 되도록 교육활동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올 겨울에는 ‘빛의 파라다이스’라는 주제로 12.14-2.17 전시를 진행한다. 개관 7주년을 맞이하여 평면, 입체, 영상, 설치 등 국내외 현대미술 작품 100여 점을 전시한다.


양평 <연꽃언덕>은 두물머리 근처에 있는 식당이다. 유명한 두부정식 맛집으로, 찬이 정갈하고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두부와 대패삼겹살의 조합을 맛볼 수 있다. 2층 건물에서 내다보는 풍경이 예쁘다. 맛과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양평 여행을 아름다운 별빛과 함께 마무리하길 추천한다. 양평 양서면에 위치한 산나물 테마공원인 <두메향기>에서는 연중 별빛축제를 진행한다. 약 5만평의 숲 속 테마정원 곳곳에 LED전구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포토존들과 함께 낮과는 또 다른 두메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ㄴ

[코스1. 수미마을]

'

. ㅏ


[코스2. 양평군립미술관]

ㄹ

]


[코스3. 연꽃언덕]

ㅣ

; ㅗ


[코스4. 두메향기 불빛축제]

ㅗ

ㅑ ㅎ



ㄹ

기본정보

1.0℃ 흐림

경기 / 양평군
  • 여행테마 : 2019년 01월 취향대로 골라가는 1월 농촌여행코스

여행 1일차

전체 댓글(00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