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하신 정보를 조회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강원권] 횡성군 고라데이마을
깊은 산골짜기 청정자연과 화전문화가 조화로운 마을입니다
528

▶ 체험  화전움막체험, 어고들, 돌목걸이만들기, 심마니체험

▶ 식사  곤드레나물밥, 더덕정식, 고라데이정식, 토종닭백숙

▶ 숙박  펜션4동(각8인실), 원룸형3동(각6인실), 전통한옥1동 방3개(각3인실)

강원 횡성 고라데이마을


살아 숨쉬는 청정자연과 함께 화전민의 문화가 잘 보전되어 있는 시골인심 넘치는 횡성 고라데이마을은 해발998m의 발교산 등이 병풍처럼 둘러 쌓여 있으며, 힐링의 명소이기도 한 산골마을입니다.

섬강의 발원지계곡을 따라 흐르는 1급수 맑은 물과 발교산 중턱의 봉명폭포에서 맛볼 수 있는 청량감은 자연의 소중함과 가치를 온 몸으로 느끼게 해 줍니다.

굽이치는 산세골골마다 화전민의 후손들이 순박함으로 살아가는 인심 넉넉한 고라데이마을은 사계절 화전을 테마로 한 다양하고 즐거운 농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심마니체험, 화전움막체험, 산골운동회, 버섯체험, 어고들, 우드버닝체험, 밤도깨비랑 담력훈련, 명상체험 등 30여개의 체험을 4계절 진행합니다.

펜션을 비롯한 민박 등의 숙박시설(10개동 120명 동시숙박가능)과 체험시설이 잘 갖춰진 체험관에서 편안한 휴양을 통해 지친 심신의 회복은 물론 충만한 활력을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1급수에 볼 수 있는 버들치와 반딧불이가 반기는 냇가가 바로 곁에 있으며 또한 향토음식마을로 지정받은 고라데이맛집은 산골마을의 토속 식재료를 활용한 웰빙식단이 또한 큰 자랑입니다.

야영장으로 정식등록(2015년)되어 캠핑도 가능합니다. 천혜의 자연속에서 자연그대로의 힐링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ㄴ


사진으로 보는 고라데이마을

12345678

9


1

기본정보

27.0℃ 소나기

강원 / 횡성군
  • 여행테마 : 2020년 06월 [슬기로운 숲속여행] 청량한 숲길과 캠핑이 있는 농촌여행

여행 1일차

공공누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00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