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하신 정보를 조회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권] 가평군 초롱이둥지마을
원시림의 자연생태계가 잘 보전되어 있는 친환경 마을입니다
758

▶ 체험  두릅축제(4월말~5월초), 잣다람쥐체험, 강정만들기

▶ 식사  한식 백반, 닭백숙, 매운탕

▶ 숙박  펜션6동(각 4인실, 각 7인실)

경기 가평 초롱이둥지마을


청정지역에서만 산다는 ‘초롱새’와 ‘금강초롱꽃’처럼 맑고 깨끗한 자연속에서 ‘초롱이 둥지마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 해 보세요.
초롱이둥지마을은 가평군 최남단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도시 삶에 젖어 바삐 살고 있는 여러분과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맑고 깨끗함을 체험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초롱이 둥지마을’로 오세요.
초롱이 둥지마을에는 ‘국수터’라는 마을명이 있는데, 국화꽃이 물 위에 뜬 형상을 띠고 있다하여 菊水로 불려지기도 하였고, 이곳 골짜기에서 내려오는 물이 전국에서 제일 좋은 곳이라 하여 국수(國水)로 바뀌어 불려질 만큼 맑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마을입니다.
‘초롱이 둥지마을’에 오시면 맑고 깨끗한 청정지역의 자연을 벗삼아, 여러 가지 체험을 좋은 추억으로 만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남쪽으로 용문산 남서쪽으로 유명산 동쪽에는 봉미산이 있으며 맑고 깨끗한 미원천이 발원하는 곳으로서 예로부터 오랜 전통과 예의를 숭배하고 보전하는 마을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가평군에서 유일하게 원시림의 자연생태계가 잘 보전되고 자연에서 생산되는 천연재료를 통해 고유의 맛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 산악지대 마을입니다.

ㄴ


사진으로 보는 초롱이둥지마을


123456789


1

기본정보

26.0℃ 소나기

경기 / 가평군
  • 여행테마 : 2020년 06월 [슬기로운 숲속여행] 청량한 숲길과 캠핑이 있는 농촌여행

여행 1일차

공공누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00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