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찾는 지역별 농촌여행지

여행을 가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지역에 있는 농촌여행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절·테마여행코스

  • 목록보기
  • 좋아요 프린트 공유 facebook twiter blog kakao daum google baidu baidu

가을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고흥 체험여행

소향, 고흥엔의 먹거리 체험이 함께하는 맛있는 코스
전남 / 고흥군  현재날씨
2.0℃
구름 조금

여행테마

2018년 10월

고운 빛으로 물들어가는 계절, 10월 농촌여행코스

7920

여행 정보

능가사 ▶ (18.6km, 28분)  ▶ 마복산목재문화체험장 ▶ (23km, 37분)  ▶ (숙박)

생태농원 소향(유자피자만들기, 유자청만들기체험) ▶ (12.6km, 13분) ▶ 고흥엔(커피, 석류체험)

여행 1일차

1코스

2코스

마복산목재문화체험장

상세보기 +

여행 2일차

3코스

생태농원 소향

상세보기 +

4코스

여행소개

<능가사>는 천년고찰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사찰이다. 신라시대에 보현사라는 이름으로 창건되었으나 임진왜란 시기 모두 불탄 뒤 조선 인조 때 중창하고 능가사로 이름을 바꾸었다. 그 뒤 영조와 철종 때 보수하였다. 능가사대웅전은 보물로 지정되어 있으며 사찰 뒤쪽으로 팔영산의 능선이 수려하게 펼쳐져 운치가 있다.


<마복산목재문화체험장>은 기암절벽이 기세등등한 마복산의 북쪽 기슭에 자리잡고 있다. 목재문화전시실과 목재체험장을 갖추고 있고 6실의 전통한옥체험관의 숙박시설과 마복산 등산로, 건강황토길과 자생식물원 등이 있어 나무와 숲과 함께 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생태농원 소향>은 유기농으로 매실과 유자를 재배하는 생태농원으로 유자를 이용한 유자피자 만들기, 수확한 유자로 유자청만들기 체험을 해볼 수 있다. 깔끔한 집에서 주인가족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민박도 운영하고 있다. 스트레스에 지친 몸을 풀어주는 마사지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 방문지인 <고흥엔>은 생산부터 판매, 체험까지 실행하는 농촌교육농장이다. 바리스타 자격을 얻어 농장에서 바리스타, 드립 등 커피체험도 가능하며, 석류농장답게 석류를 이용한 여러 가지 체험도 해볼 수 있고, 석류, 유자 관련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ㄴ 


[코스1. 능가사]

ㅁ

ㅁ ㅇ


[코스2. 마복산목재문화체험장]

ㄴ

ㅁ

ㄴ ㅇ


[코스3. 생태농원 소향]

ㅁ

ㄴ


[코스4. 고흥엔]

ㄴ

[ ㅊㅗ


ㄴ ㅁ

지도로 보는 여행 코스

전체 댓글(0000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