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할머니민박
어머니의 품을 닮았다는 지리산 둘레길 3코스 입구에 위치한 공할머니민박입니다.
2303
3
소개
공할머니민박은 지리산 둘레길 중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는 3코스 인월에서 금계사이의 중간지점에 있는 매동마을에 위치한 민박집입니다. 넉넉한 인심과 맛있는 손맛의 공할머니표 시골 나물밥상은 많은 사람들이 다시 찾아오시는 저희 민박집의 자랑이 되었습니다. 식사비는 별도로 개인당 5천원이며 저녁식사와 아침식사 모두 가능합니다. 여행중에 시골 고향의 정을 느끼시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민박집은 지리산둘레길3코스, 뱀사골계곡, 실상사, 광한루원, 화엄사, 지리산온천, 노고단, 천왕봉, 정령치, 화개장터 근처에 있습니다. 커플, 나홀로 여행족, 가족(아이동반) 누구에게나 적합한 숙박장소이며 편안하게 묵고 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공할머니 민박에서 고향의 정과 향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예약)안내
*이용요금은 기준인원에대한 요금이며, 예약 시 신청한 인원만 입실 가능합니다.
*기준인원에서 인원 추가시 1인당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숙박 입,퇴실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예약 전 숙박업소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사전 동의 없이 애완동물의 입실은 할 수 없으니 동반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보호자 동반없이는 미성년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시설안내 : TV, 주차장, 무선인터넷, 옷걸이, 헤어드라이기, 침구류, 야외테이블, 매트리스
영상소개
찾아오시는길
전북 남원시 산내면 대정리 492 카카오 길찾기 바로가기
자동차 서울기준 약 3시간 15분 소요 대중교통 기차 서울->용산역->남원역 약 2시간 30분 소요 버스 서울->동서울터미널->인월터미널 (둘레길3코스 시작점)